고3인데

"갈만한 성적인가 ?.."

국 수 사탐 과탐 영어 1,2학년 내신평균이 3.4인데 고31학기에 2초중반 이면 경기대 가능할까..? 종합으로 ...

  • 작성자

    깔끔떠는N수생90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문과 내신 2.7 정도인데 물리치료학과 갈수있을까용.."

?? 어디정도가 적당하나요?

  • 작성자

    sososi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