문과 내신 2.7 정도인데 물리치료학과 갈수있을까용..

"고3인데"

성적올려서 동아대 글로벌비지니스가고싶은데 부모님들이 부산외대 영어과가서2+2인가 이거하라고 동아대 자꾸반대하는데 어...

  • 작성자

    창의적인성취가843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건동홍 문과는 답 없어?"

건동홍도 문과 상위 누백 4%인데 어쩌라는 거지 :;??

  • 작성자

    복권당첨노력가243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