갈만한 성적인가 ?..

"동노"

그냥 아무방이나 비어잇는데 들가면됌???

  • 작성자

    여유있는협상가50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고3인데"

성적올려서 동아대 글로벌비지니스가고싶은데 부모님들이 부산외대 영어과가서2+2인가 이거하라고 동아대 자꾸반대하는데 어...

  • 작성자

    창의적인성취가843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