동노

"외대가서 소수어 2개전공"

ㅅㅌㅊ? 배트남어 인도어 이런식으로

  • 작성자

    독보적인군입대70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갈만한 성적인가 ?.."

국 수 사탐 과탐 영어 1,2학년 내신평균이 3.4인데 고31학기에 2초중반 이면 경기대 가능할까..? 종합으로 ...

  • 작성자

    깔끔떠는N수생90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