"경영학과 봉사활동"

경영학과 진학하고 싶은 고2입니다. 1학년때는 방학때만 노인복지관에서 봉사했고 2학년때는 1달에 2시간씩이라도 하고...

  • 작성자

    주주주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교환학생하고싶따"

대학꾜가서 교환학생하고싶따ㅜㅜㅜㅜㅜㅜ

  • 작성자

    wodkek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