경영학과 봉사활동

"성균관대 글로벌 리더학부"

어떠냐 ㄱㅊ음??

  • 작성자

    르루란드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아"

광고홍보학과 복수전공할라고했는데 나 2학년때부터 전공개수 보고 바로포기했다 ,,, 헛된 꿈이였어

  • 작성자

    뾰로렁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