성균관대 글로벌 리더학부

"지이잡인데 궁금해서"

총학샌회 총동아리연합회 이런거 할까 취직할때 도움되는가요 아니면 학과생활 열심히해서 학점잘받을까요 뭐가 조금이라도 ...

  • 작성자

    여유있는발언자14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경영학과 봉사활동"

경영학과 진학하고 싶은 고2입니다. 1학년때는 방학때만 노인복지관에서 봉사했고 2학년때는 1달에 2시간씩이라도 하고...

  • 작성자

    주주주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