지이잡인데 궁금해서

"건대에서 친구랑 저녁먹을거 추천좀"

내찜닭 이런것보다 곱창이라던가 부대찌개1같은 좀 묵직한 음식 추천좀ㅇㅇ 비싼거여도 괜찮음 아니 비쌀수록 좋음

  • 작성자

    독립적인수험생84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성균관대 글로벌 리더학부"

어떠냐 ㄱㅊ음??

  • 작성자

    르루란드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