교환학생하고싶따

"아"

광고홍보학과 복수전공할라고했는데 나 2학년때부터 전공개수 보고 바로포기했다 ,,, 헛된 꿈이였어

  • 작성자

    뾰로렁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경희대 국제캠 수시등급"

얼마정도 됨?

  • 작성자

    꽁돈생긴고양이11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