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 ㅈ문대 수준ㅅ.ㅂ

"자퇴하러왔는데"

ㅈ문대 자퇴하러 왔는데 ㅅ.ㅂ 만나야되는 교수가 왜이리 많냐 ㄹㅇ 복잡하네

  • 작성자

    싸움잘한핵인싸07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토익600점이면 어느수준?"

수능 몇등급정도??

  • 작성자

    한결같은노력가21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