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퇴하러왔는데

"수능공부는"

6월~9월 사이에 하는 공부가 진짜공부 ㅇㅈ?

  • 작성자

    독보적인군입대70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아 ㅈ문대 수준ㅅ.ㅂ"

자퇴하려는데 지도교수랑 면담하는데 지는 자퇴하려는거 이해안된다고 학과장한테 가보라는데 ㅅ.ㅂ 학과장이 먼저 지도교수...

  • 작성자

    싸움잘한핵인싸07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