토익600점이면 어느수준?

"아 ㅈ문대 수준ㅅ.ㅂ"

자퇴하려는데 지도교수랑 면담하는데 지는 자퇴하려는거 이해안된다고 학과장한테 가보라는데 ㅅ.ㅂ 학과장이 먼저 지도교수...

  • 작성자

    싸움잘한핵인싸07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세사 동사피플 있냐?"

현역때도 그렇고 세사나 동사하는애들 본적이 없어

  • 작성자

    재수전문가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