생윤 47점이 백분위 77이라고?

"나 지학 2등급 물리 4등급인데 "

목표는 간호학과고 수학은 나형이야 사탐치는 게 나을까? 독학이라

  • 작성자

    복권당첨노력가243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잠을 충분히 잤는데도"

공부하는 중간중간에 너무 졸린데 이거 해결책좀..

  • 작성자

    독보적인군입대70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