나 지학 2등급 물리 4등급인데

"지2 1등급 찍던 애 문과와서 한지 재수해서 보더니 3뜸 ㅋㅋ"

물리 1등급 지2 1등급 찍던 앤데 한지 사문 치더니 3 4 ㅋㅋㅋㅋㅋㅋㅋ

  • 작성자

    복권당첨노력가243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생윤 47점이 백분위 77이라고?"

도대체 난이도가 어떻길래 ;;문과 3은 이과 4~5대학 간다며

  • 작성자

    복권당첨노력가243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