지2 1등급 찍던 애 문과와서 한지 재수해서 보더니 3뜸 ㅋㅋ

"한지 지2가 비교대상이냐 ㅡ.ㅡ"

지2가 공부할양 한지3배라고보면된다

  • 작성자

    애교쟁이노력가960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나 지학 2등급 물리 4등급인데 "

목표는 간호학과고 수학은 나형이야 사탐치는 게 나을까? 독학이라

  • 작성자

    복권당첨노력가243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