잠을 충분히 잤는데도

"생윤 47점이 백분위 77이라고?"

도대체 난이도가 어떻길래 ;;문과 3은 이과 4~5대학 간다며

  • 작성자

    복권당첨노력가243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너네 동네친구 얼마나자주 만나냐"

ㅈ1ㄱㄴ 맨날만나는 애들은 맨날보길래

  • 작성자

    독립적인수험생84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