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싸

"같은 과친구라면 모르겠는데"

다른대학 친구면 자주 연락해주고 한두달에 한번씩 면대면으로 만나줘야 친구사이 유지되는 특유의 당위성이 필요한거 나밖...

  • 작성자

    독립적인수험생84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통학러 뒤지겠네"

아으...

  • 작성자

    번호따인재수생943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