같은 과친구라면 모르겠는데

"솔직히 20대 초반이 어른이냐"

남자고 여자고 20대 초반은 그냥 교복안입은 고딩이나 마찬가지라고 생각하는거 나뿐이냐

  • 작성자

    독립적인수험생84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아싸"

여기 과생활,동아리 다 안하는 사람있어요? 학생회비도 안내고..혼자 다닐껀데 회비 안내면 눈치주나요...ㅜㅜ

  • 작성자

    꽁돈생긴파이리91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