통학러 뒤지겠네

"아싸"

여기 과생활,동아리 다 안하는 사람있어요? 학생회비도 안내고..혼자 다닐껀데 회비 안내면 눈치주나요...ㅜㅜ

  • 작성자

    꽁돈생긴파이리91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학고반수달린다"

ㄱㄱㄱ

  • 작성자

    애교쟁이노력가960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