벌써 2월 절반끝난거실화냐

"동남보건 간호학과"

모르는사람있음?

  • 작성자

    아부떠는창작가920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대학다니몀서 수능공부하기"

힘들까??.. 엄마는 반수 하지말고 편입하라는데 한번더 해보고싶어서 ㅋㅋ.. 대학다니면서 공부하기많이힘들까?

  • 작성자

    평생모쏠강아지04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