동남보건 간호학과

"특목고부심.."

과가 어문계열이고 과단톡에서 외고 출신들이 자기들은 예전부터 배워왔다고 노가리 까는데 나머지 신입생들이 눈치보면서 ...

  • 작성자

    독보적인군입대70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벌써 2월 절반끝난거실화냐"

학교가기싫은데 시간 너무 ㅃ르네

  • 작성자

    익명인척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