대학다니몀서 수능공부하기

"벌써 2월 절반끝난거실화냐"

학교가기싫은데 시간 너무 ㅃ르네

  • 작성자

    익명인척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원래 예비"

4차 5차 마지막쯤에 많이씩 빠지냐?

  • 작성자

    아녀려려녕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