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발 도와줘..

"학교평판"

뒤늦게알아본 학교평판이 너무 안좋고 교수들과 수업도 별로라는데 물론 이건 내가들어봐야겠지만... 어느앱을깔아도 모든...

  • 작성자

    닉넴없음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통학 편도 1시간 40분 할만하냐"

환승 4번? 5번? 정도

  • 작성자

    사랑스런N수생02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