통학 편도 1시간 40분 할만하냐

"제발 도와줘.."

A: 좋은 하루 보내 B: 너도 좋은 하루 보내 여기서 대화를 이어나가려면 A가 뭐라고 해야 돼?

  • 작성자

    열정적인조율자58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지하철"

팁 있나연?

  • 작성자

    다재다능창조자00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