학교평판

"지하철 타는게 어색한 사람이 있음?"

밑에 지하철글보고 현타옴 아무리 시골에 살아도 그렇지 지하철 타는게 어색하다니;;

  • 작성자

    신념강한나루토578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제발 도와줘.."

A: 좋은 하루 보내 B: 너도 좋은 하루 보내 여기서 대화를 이어나가려면 A가 뭐라고 해야 돼?

  • 작성자

    열정적인조율자58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