지하철 타는게 어색한 사람이 있음?

"오산에 세마고등학교 아는사람"

여기 분반임 합반임?

  • 작성자

    독립적인수험생84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학교평판"

뒤늦게알아본 학교평판이 너무 안좋고 교수들과 수업도 별로라는데 물론 이건 내가들어봐야겠지만... 어느앱을깔아도 모든...

  • 작성자

    닉넴없음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