신입생이 차 있으면 안좋게 봄??

"간호가 취업잘된다는데"

간호도 대학병원 빅5같은 복지연봉 좋은 병원은 들어가기 힘들지않음? 학벌 안 좋고 석차 낮은 애들은 작은병원이나 요...

  • 작성자

    외유내강계획자68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헐 울산에 지하철없엇네"

  • 작성자

    애교쟁이협상가713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