간호가 취업잘된다는데

"술못마시는데"

술 못마신다고 음료시킨다해도 돼요..?

  • 작성자

    창의적인창조자660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신입생이 차 있으면 안좋게 봄??"

새 차는 아니고 10년 정도 된 스포티지를 지인한테 꽁짜로 받음 17만키로 ㅅ,ㅂㅋㅋㅋㅋㅋㅋㅋ 대학 간 언덕이 너무...

  • 작성자

    Canser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