헐 울산에 지하철없엇네

"신입생이 차 있으면 안좋게 봄??"

새 차는 아니고 10년 정도 된 스포티지를 지인한테 꽁짜로 받음 17만키로 ㅅ,ㅂㅋㅋㅋㅋㅋㅋㅋ 대학 간 언덕이 너무...

  • 작성자

    Canser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오산에 세마고등학교 아는사람"

여기 분반임 합반임?

  • 작성자

    독립적인수험생84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