욀케 쫄리죠...

"3학년 교육과정에"

화작이랑 고전이 있는데 이걸 한 학기에 다 배우는거야?

  • 작성자

    열정적인조율자58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맥주 맛있냐 다들??"

99라서 술 원하는거 다마셔보는중인데 맥주는 넘몸 ㅈ같아

  • 작성자

    나나시는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