맥주 맛있냐 다들??

"욀케 쫄리죠..."

발표 일주일정도 남았는데 진학사 점공보면 진짜 다턱걸이느낌에 3승아니면 3패일거같아서... 너무불안한데어쩌죠

  • 작성자

    alswo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나는 넷상에서 악플다는 새.끼들 이해가 안된다"

솔직히 이니시 걸어서 방구석여포들끼리 일기토하면 서로 피곤하고 힘들지 않나? 따뜻한말 한마디 건네서 고맙다는 말 들...

  • 작성자

    사교적인파이리10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