3학년 교육과정에

"건축학과 5년제인거 처음 알음"

ㅇ..

  • 작성자

    외유내강계획자68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욀케 쫄리죠..."

발표 일주일정도 남았는데 진학사 점공보면 진짜 다턱걸이느낌에 3승아니면 3패일거같아서... 너무불안한데어쩌죠

  • 작성자

    alswo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