건축학과 5년제인거 처음 알음

"외우기만 하면"

1등급 그냥 나오냐?

  • 작성자

    열정적인조율자58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3학년 교육과정에"

화작이랑 고전이 있는데 이걸 한 학기에 다 배우는거야?

  • 작성자

    열정적인조율자58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