외우기만 하면

"나만 졸업하는거 아쉽냐"

지금 고3애들보면 개학하는거 싫다하고 졸업식만 온다하고 혹은 졸업식도 안가면 안되냐하는 애들도 있는데 난 너무 아쉬...

  • 작성자

    외유내강계획자68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건축학과 5년제인거 처음 알음"

ㅇ..

  • 작성자

    외유내강계획자68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