나만 졸업하는거 아쉽냐

"뵥수전공 건축공이랑 도시공 할려하는데"

어떻게 생각함?

  • 작성자

    한결같은삼수생06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외우기만 하면"

1등급 그냥 나오냐?

  • 작성자

    열정적인조율자58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