뵥수전공 건축공이랑 도시공 할려하는데

"오티때 캐리어냐 가방이냐"

남자라 짐도 별로 없는데 그냥 가방 갖구갈까. 2박3일이래

  • 작성자

    연하만난금붕어268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나만 졸업하는거 아쉽냐"

지금 고3애들보면 개학하는거 싫다하고 졸업식만 온다하고 혹은 졸업식도 안가면 안되냐하는 애들도 있는데 난 너무 아쉬...

  • 작성자

    외유내강계획자68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