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티때 캐리어냐 가방이냐

"얘들아"

나 옷사고싶어서 골랐는데 코트빼고 위에거랑 바지만 20만원이야 ... 더뺄거없는데 어쩌지 ... 그냥질러 ..? 코...

  • 작성자

    뾰로렁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뵥수전공 건축공이랑 도시공 할려하는데"

어떻게 생각함?

  • 작성자

    한결같은삼수생06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