님들 객관적으로 인싸/아싸?

"공대인데 복수전공으로 건축공 하면 뒤짐?"

나는 도시계획공임

  • 작성자

    한결같은삼수생06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새벽반"

질문받을게

  • 작성자

    꼰대같은예술가46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