새벽반

"님들 객관적으로 인싸/아싸?"

인싸는 하트를 달고 아싸는 댓글을 달아봥

  • 작성자

    이익긱명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난 취직하려고"

사실 화가하고는싶었는데 재능있는애들도 넘치고 계속 붙들고 있을수록 괴롭고 질리더라 순수미술은 취업이 잘되는것도 아니...

  • 작성자

    신념강한잼민이046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