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대인데 복수전공으로 건축공 하면 뒤짐?

"난 취직라이프가 싫어.."

그래서 공대 탈출하려고 반수하는거임ㅜㅜ 회사 비위맞추고 야근하고 버티면서 사는거 싫은데..

  • 작성자

    꼰대같은북극곰52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님들 객관적으로 인싸/아싸?"

인싸는 하트를 달고 아싸는 댓글을 달아봥

  • 작성자

    이익긱명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