난 취직라이프가 싫어..

"대기업 가고싶다"

지거국 전화기면 28살전에 대기업 가느응?

  • 작성자

    김심야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공대인데 복수전공으로 건축공 하면 뒤짐?"

나는 도시계획공임

  • 작성자

    한결같은삼수생06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