대기업 가고싶다

"지1잡부실대들"

789등급밭 성적이라면서 붙을수있냐고 지식인에 올리는거 처음엔 댓글도 웃기고 그랬는데 계속 보다보니까 기분이 야리꾸...

  • 작성자

    신념강한잼민이046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난 취직라이프가 싫어.."

그래서 공대 탈출하려고 반수하는거임ㅜㅜ 회사 비위맞추고 야근하고 버티면서 사는거 싫은데..

  • 작성자

    꼰대같은북극곰52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