농어촌전형 에바임

"문과고 쎈만 풀어서나형 1등급 뜨고 가형 6등급 떠서 자괴감 드는데"

과탐 잘할 자신 있는데 수학 때메 못함

  • 작성자

    믿음직한설계자63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자사고 외고를 떠나서ㅋㅋ"

우리나라 입시 문화는 ㅈ같음 ㅈ빠지게 상위15% 안에 들어도 전공에 따라 미래가 천치차이. 진짜 인서울 지거국 ...

  • 작성자

    불안불안사교가17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