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사고 외고를 떠나서ㅋㅋ

"농어촌전형 에바임"

내친구도 농어촌으로 갔는데 걔가 나보다 사교육 더 많이 받았고(주위에 학원 졷나 많음 유학도갔다옴) 돈도 더 많고 ...

  • 작성자

    외유내강계획자68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나는 그지같은 판자촌 비슷한 곳 사는데 농어촌 안 되고"

내 친구는 학원가 바로 옆동네 아파트 20층 사는데 농어촌됨. 맨날 대치동 학원 다니든데 농어촌으루 스카이감

  • 작성자

    믿음직한설계자63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