문과고 쎈만 풀어서나형 1등급 뜨고 가형 6등급 떠서 자괴감 드는데

"알바중에 제일 꿀이 편의점이라는데 이유가 뭐야?"

  • 작성자

    믿음직한설계자63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농어촌전형 에바임"

내친구도 농어촌으로 갔는데 걔가 나보다 사교육 더 많이 받았고(주위에 학원 졷나 많음 유학도갔다옴) 돈도 더 많고 ...

  • 작성자

    외유내강계획자68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