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바중에 제일 꿀이 편의점이라는데 이유가 뭐야?

"부경대 냉동조리 13111로 떨어지네..."

미ㅡ쳤다 진짜 올해입시

  • 작성자

    믿음직한설계자63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문과고 쎈만 풀어서나형 1등급 뜨고 가형 6등급 떠서 자괴감 드는데"

과탐 잘할 자신 있는데 수학 때메 못함

  • 작성자

    믿음직한설계자63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