서울지역 자사고는 개나소나 다 가잖아

"자사고 없애야 됨"

4.7이 경희대를 가지않나. 날라리친구 자사고 가더니 학종으로 개꿀빨음. 우리는 내신 1점대도 중경외시 다 떨어지는...

  • 작성자

    믿음직한설계자63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졸업생 수시반수 추천서 못받나?"

다른대로 돌려야돼?

  • 작성자

    연상만난오징어01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