졸업생 수시반수 추천서 못받나?

"서울지역 자사고는 개나소나 다 가잖아"

서울외고는 0.97:1 미달이라며 옛날 특목 자사고가 아닌데

  • 작성자

    믿음직한설계자63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강남 8학군은 내신 따기 얼마나 어려워?"

그냥 일반고

  • 작성자

    믿음직한설계자63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