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사고 없애야 됨

"자사고 개불공평하네"

날라리 친구 자사고 가더니 내신 4찍더니 비웃엇는데. 학종으로 중앙대 갔네. 무슨 자사고 전형이 있는거야??

  • 작성자

    믿음직한설계자63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서울지역 자사고는 개나소나 다 가잖아"

서울외고는 0.97:1 미달이라며 옛날 특목 자사고가 아닌데

  • 작성자

    믿음직한설계자63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