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사고 개불공평하네

"주말 알바 구해서 평일알바 구하고 있는데"

자리 ㅈ.ㄴ없어...

  • 작성자

    믿음직한설계자63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자사고 없애야 됨"

4.7이 경희대를 가지않나. 날라리친구 자사고 가더니 학종으로 개꿀빨음. 우리는 내신 1점대도 중경외시 다 떨어지는...

  • 작성자

    믿음직한설계자63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